울산대학교 | 교육대학원
본문바로가기

울산대학교

ender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장학] 2021-2학기 추가 장학 신청 안내
작성자 교**** 작성일 2021-08-13 조회수 451

2021-2학기 추가 장학 신청 안내

 

 

신청대상

1) 현직교원 및 공무원 장학생

2) 교직원 및 교직원 가족장학생

 

 

신청서류 :

장학명

신청서류

신청방법

현직교원 및 공무원장학

- 장학신청서 1

- 재직증명서 1

- 통장사본 1

UWINS(학생포털)[장학·등록][현직교원및공무원장학][장학]장학신청서 출력

본교 교직원 및 교직원가족장학

- (첨부자료) 장학신청서 1

- 교직원 재직증명서 1
- 주민등록등본 1(가족장학)

- 통장사본 1

(첨부자료) 다운로드작성제출

 

 

참고사항

1) 사립 유치원 교사 및 보육교사의 경우 군ㆍ구청에서 발급받은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제출

2) 재직증명서는 교육청에서 발급받은 것으로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원본에 한함

3) 매 학기 신청을 해야 하는 사항이므로 지난 학기에 제출했더라도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4) 당해학기 현직교원 및 공무원 감면장학 수혜자는 중복신청 불가능합니다.

 

 

신청기간 : 2021. 9. 1() ~ 9. 7(), 18:00까지(기간 외 제출 불가능)

 

 

 

1

2

3

4

5

6

7

8

9

10

11

12

13

14

15

16

17

1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신청서 제출 : 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(20호관 214)

 

방문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우편 접수 또한 97() 18:00 까지 도착분에 한합니다.(메일 및 팩스제출은 불가합니다.)


주 소 :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93, 20호관 214(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)
: 44610

 

유의사항

1) 신청기간 내 신청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금을 지급 받을 수 없습니다.

2) 장학금 지급 후, 현직교원 및 공무원장학 대상자의 자격이 상실되면, 지급한 장학금을 환수조치 합니다.

3) 서류 위조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장학금 지급 혜택을 받은 경우, 모든 장학 감면에 대한 금액을 전액 환수 조치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문의 : 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 : 259-2091

 

 

 

교육대학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