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사]2022-1학기 수강신청(재학생) 및 수업 운영 방식 안내 *수정 | |||||
작성자 | 교**** | 작성일 | 2022-01-14 | 조회수 | 685 |
---|---|---|---|---|---|
2022-1학기 수강신청(재학생) 및 수업 운영 방식 안내 □ 수강신청기간 : 2022. 2. 16(수) 09:00 ~ 2. 18(금) 22:00 *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은 오리엔테이션시 별도로 안내됩니다. □ 수강신청방법 : UWINS(학생포털) → 교과과정 / 수업 → 수강정보 → 수강신청(대학원)
□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: 2022. 3. 4(금) 09:00 ∼ 3. 8(화) 22:00 ※ 수강신청확인원은 3. 8(화), 오후 12:00 까지 전공사무실로 제출 *화요일 수강 정정으로 인하여 제출이 늦어질 경우 본인의 수강 과목을 수기로 작성 후 전공 사무실에 선 제출, 차후 정정 완료 즉시 수강신청확인원 재제출 □ 수강정정방법 : UWINS(학생포털) → 교과과정 / 수업 → 수강정보 → 수강신청(재이수)확인원 → 본인 및 지도교수 확인 후 전공사무실 제출
▶ 수업 운영 방식 : 전면 대면 **첫 수업일 이후 학생과 교수님의 상의를 통해 비대면 전환 가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