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대학교 | 교육대학원
본문바로가기

울산대학교

ender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장학] 2024-2학기 추가 장학 신청 안내
작성자 교육대학원 작성일 2024-08-16 조회수 185

2024-2학기 추가 장학 신청 안내

 

 

 신청대상

1) 현직교원 및 공무원 장학생

2) 교직원 및 교직원 가족장학생


9월

1

2 

3 

4 

5 

6

7

8

9

10

11

12

13

14

15

16

17

18

19

20

21

 

 

 신청서류 :


장학명

신청서류

신청방법

현직교원 및 공무원장학

장학신청서 1

재직증명서 1

통장사본 1

UWINS(학생포털)[장학·등록][현직교원및공무원장학][장학]장학신청서 출력

본교 교직원 및 교직원가족장학

- (첨부자료장학신청서 1

교직원 재직증명서 1
주민등록등본 1

(가족장학일경우)

통장사본 1

(첨부자료다운로드작성제출


 

 

 참고사항

1) 국공립 유치원초ㆍ중등학교 교원은 관할 기관에서 발급한 증명서사립 교육기관 및 공무원은 해당기관의 장이 발급한 경력증명서 제출

2) 재직증명서 최근 1개월 이내 발급받은 원본에 한함

3) 매 학기 신청을 해야 하는 사항이므로 지난 학기에 제출했더라도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4) 당해학기 감면장학 수혜자는 중복신청 불가능합니다.

 

 

 신청기간 : 2024. 9. 2() ~ 9. 6(금), 17:00까지(기간 외 제출 불가능)

 

 

 

 

 

 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신청서 제출 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(20호관 214)

 

 방문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우편 접수 또한 9 6() 17:00 까지 도착분에 한합니다.(메일 및 팩스제출은 불가합니다.)


주 소 : 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93, 20호관 214(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)
 : 44610

 

 유의사항

1) 신청기간 내 신청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금을 지급 받을 수 없습니다.

2) 장학금 지급 후현직교원 및 공무원장학 대상자의 자격이 상실되면지급한 장학금을 환수조치 합니다.

3) 서류 위조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장학금 지급 혜택을 받은 경우모든 장학 감면에 대한 금액을 전액 환수 조치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교육대학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