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대학교 | 교육대학원
본문바로가기

울산대학교

ender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5-1학기 교육대학원 장학 신청 안내
작성자 교육대학원 작성일 2024-11-11 조회수 80


2025-1학기 교육대학원 장학 신청 안내


 신청대상

  1) 현직교원 및 공무원 장학생

  2) (울산대학교)교직원 및 교직원 가족장학생

 

 신청서류 :

 

 


장학명

신청서류

신청방법

현직교원 및 

공무원장학

장학신청서 1

재직증명서 1

UWINS(학생포털)[장학·등록][현직교원및공무원장학][장학]장학신청서 출력

본교 교직원 및 교직원가족장학

장학신청서 1

교직원 재직증명서 1

주민등록등본 1

(첨부자료)첨부파일 다운로드작성제출


 

 

  참고사항

  1) 사립 유치원 교사 및 보육교사의 경우 군ㆍ구청에서 발급받은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제출

  2) 재직증명서는 교육청에서 발급받은 것으로 최근 1개월 이내 발급받은 원본에 한함

  3) 매 학기 신청을 해야하는 사항이므로 지난 학기에 제출했더라도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신청기간 : 2024. 12. 02() ~ 12. 31(), 15:00까지

 

 신청서 제출 : 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 (유아교육전공의 경우 전공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.)

    방문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우편 접수 또한 12 31() 15:00 까지 도착분에 한합니다.(이메일제출불가)

      주 소 : 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93, 20호관 214(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 : 44610

 

 유의사항

  1) 신청기간 내 신청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금을 지급 받을 수 없습니다.

  2) 장학금 지급 후현직교원 및 공무원장학 대상자의 자격이 상실되면지급한 장학금을 환수조치 합니다.

  3) 서류 위조 등의 부정한 방법으로 장학금 지급 혜택을 받은 경우모든 장학 감면에 대한 금액을 전액 환수 조치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문의 : 교육대학원 교학행정실 : 259-2091

 

 교육대학원장